농협카드 고객센터 단축번호 이용방법
콜센터는 늘 대기 고객이 많고 연결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연결되도 문의하려는 주제가 분실/도난이나 승인 등의 전문상담은 다시 호전환 연결을 하여 시간이 지체됩니다.
농협카드 고객센터 문의유형별 단축번호를 공유하여 전문 상담사로 바로 연결되어 원스탑으로 해결하세요.
[내용 요약]
첫번째, 고객상담센터 문의별 대표번호
두번째, 문의유형별 상담사 연결 단축번호
첫번째 유형별 대표번호
정확한 정보제공을 위해 홈페이지 최신 정보로 공유드립니다.
[1] 대표번호는 1644-4000 입니다.
문의유형은 이용요금, 청구서, 포인트 등의 종합상담을 진행합니다.
단, 승인, 분실, 해외사용 등은 위의 번호 할 경우 상담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밑에 번호를 참조하세요.
[2] 승인/가맹점 전화번호는 1644-7400 입니다.
개인 및 가맹점주의 카드승인 문제, 한도 등을 전문적으로 상담합니다.
이경우에는 1번 대표번호 보다 7400번으로 하시는게 전화 토스없이 한번에 해결 가능합니다.
[3] 금융(카드현금서비스 등) 번호는 1644-9900입니다.
단기카드서비스 등과 같은 카드대여 업무를 직통으로 상담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을 통해 업무를 보실 경우에는 아래 글을 참조하여 이용하시면 더욱 빠르게 이용가능합니다.
2016/11/16 - [금융] - 농협공인인증센터 인증서 발급방법
2016/11/26 - [금융] - 농협카드 분실신고와 해제 방법
[4] 해외이용문의는 82-2-6942-6478 입니다.
해외카드사용에서 발생한 승인 문제, 부정매출 등을 전문상담합니다.
두번째 단축키 이용방법
2번을 누르시고 여러가지 메뉴를 선택하도록 나와있는데요.
그냥 바로 0번을 눌러주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특수 상담은 밑에서 안내하는 전문센터번호를 이용하셔야 신속합니다.
참고로, ARS상에서 5번>1번은 사용등록이며, 2번은 비번 등록입니다.
농협
또한 신규로 신청한 상품의 현재 배송상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