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카 가격 알고먹자
프로스카는 전립선 비대증 치료를 위해 개발된 약으로 사이드이팩트 즉 부작용이 한가지 있는데요. 그것이 바로 유전성 탈모를 치료해주는 것입니다. 사이드 이팩트라고하기에는 머리가 빠지는 분들에게는 기적 같은 효과라고 할 수 있는데요.
[게시글 목차]
(1) 프로스카 가격정보
(2) 5배 절약하는 방법
(3) 10배 절약하는 노하우
특히,
합리적인 판매가로 인해 많은 분들이 처방을 받고 이용하기를 원합니다. 남성호르몬에 의한 치료방법은 프로페시아의 주 성분인 피나스테리드가 핵심입니다. 이 성분은 DHT 즉 디하이드로 테스토스테론 이라고 하는데요. 이것을 제어하여 머리카락이 없어지는 현상을 막아주는 것이죠.
문제는 가격입니다.
피타테드나 프로페시아의 경우 보험이 적용이 안되기 때문에 시세가 비싸게 형성되어 있습니다. 월간 기준으로 5~7만원 정도를 사용해야하죠. 한달에 얼마 되지 않지만 치료를 위해 계속적으로 복용을 해야하기 때문에 금액이 만만치 않습니다. 그래서 여러가지 방법이 나오게 됩니다.
가격정보 총정리
1개당 동일한 성분을 5배 갖고 있다.
사람들이 구매하는 핵심적인 이유는 비용절감 입니다. 1개 당 단가는 동일하지만 4~5등분으로 쪼개서 사용할 경우 1달치를 구매해서 5개월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약의 주성분을 가지고 탈모치료약이 개발 되었기 때문에 성분상의 의심할 점은 없습니다. 최근에는 전용커터로 나왔습니다만, 쪼개서 먹는 방법은 또 다른 부작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프로스카가 저렴한 이유
치료목적이 전립선 비대증 회복이기 때문에 1알 당 단가가 조금 저렴합니다. 피나테드 계열이 1개당 2000원 내외인 반면, 이것은 약 1,500원 내외로 책정되어있습니다. 그리고 1알 당 5mg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5배이상 저렴한 것으로 판단합니다. 그리고, 4대지원 사항 중 건강보험의료지원을 받게 되면 훨씬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가 있는데요. 이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저의 경우도 피나계열을 10년동안 복용을 했는데요. 처음에는 효과를 보면서 정말 효능이 좋다라고 생각하면서 만족했었습니다. 하지만, 6개월마다 구매를 하게 되면 진료비를 포함하여 30만원이 넘는 돈이 나가다 보니, 다른 방법이 없을까 고민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판시딜이나 아보다트와 같은 다른 것들을 조사하고 실제 사용도 해보았는데요. 결론은 효과와 금액 2가지 측면을 직접 테스트 해보고 결정하는 것이 가장 합리적인 방법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관련글은 밑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5~10배 절약하는 방법
5배 비용절감 방법
이것은 위에서 언급된 내용과 비슷합니다. 효능을 테스트하기 위해 근처 내과에서 처방을 받고 1개월치를 복용하는 것입니다. 대략적인 비용은 약 5~6만원 사이입니다. 4등분을 해서 이용해본다면 약 4개월간 월 1만원 수준으로 이용해볼 수 있겠네요. 대신에 병원에서 거절을 할 수도 있습니다. 대신 노력을 통해 몇군데를 방문하면 충분히 얻으실 수 있을겁니다.
이 기간은 테스트기간입니다.
중간에 거부반응이 있거나 효과가 별로 없다고 판단되시면 바꿔주는 것이 좋습니다.
10배 비용절감 방법
이 약은 1994년부터 국내에 출시되서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의료기관에서 처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바로 확진을 받았느냐입니다.
치료목적을 전립비대로 확정받으면, 건강의료지원을 받아서 2만원 미만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다만, 현재 공시적인 효과는 검증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충분한 상담을 거쳐 이용하시는 것이 바람직 합니다.
테스트하는 기간 동안에 효과가 있다고 판단되시면 그때 이용하셔도 늦지 않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