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뱀이우글거리는꿈에서 깨어났다
    여행맛집 2016. 11. 29. 09:00

    제가 얼마전 꾼 꿈인데요. 꿈 속에서 뱀이우글거리는 모습을 보았을 경우 해석하는 방법을 긍정적인 측면서 부정적인 측면으로 나누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얼마 전 꿈에서 하늘이 어두워서 가까이 있는 나무 위를 올라다 보았는데 너무 놀라서 깨어보니 뱀이우글거리고 있었어요.


    그 중에 한 마리가 떨어져서 꽉 끌어안았었는데요. 너무 신기해서 저도 찾아보았습니다.



    끌어 않았다면 길몽?



    예를 들어, 저의 상황은 길몽으로 해석되는데요. 예전에 발생한 과오를 이해받고 용서하는 결과를 불러온다고 하네요. 



    당시에는 뱀이 너무 많이 뭉쳐있어서 그늘처럼 어두웠던 느낌이어서 기분이 안좋았는데 결과가 좋았네요.






    어떤 분은 지하실 같은 동굴에서 지나가다 물컹한것을 밟았는데 돌아보니 뱀굴같은 곳이 었다고 합니다.


    뱀을 보면 본능적으로 무서움과 불편한 기분이 들게 되는데요. 


    꿈은 반대라는 말도 있듯이 좋은 측면과 나쁜측면도 있습니다.


    뱀꿈의 종류별로 긍정적인 해석과 부정적인 해몽을 모아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길몽인 상황과 해석




    큰 구렁이에게 물려 고통을 느끼는 꿈


    멋진 배우자나 어려울때 도움을 줄 수 있는 협력자를 만나게 되고, 명예가 주어진다고 합니다.

    사업을 하고 계시거나 현재 솔로이신 분들에게는 희소식입니다. 소개팅 한번 해보는 것도 좋겠어요.




    임산부가 물렸다면?



    아이를 가지고 계신 임부가 큰 뱀에 물려서 통증을 경험한다는 것은 태몽으로 볼 수 있다고 해요.


    뜻은 아이가 미래에 크게 명성을 날릴 수 있는 권위 있는 인물로 자라난다고 합니다.


    주변에서 이런 장면을 본 사람이 있으시면 그 꿈을 사는 것도 방법이겠습니다. 





    이와 유사하게 누런색의 스네이크가 치마속으로 들어 왔다면 태아를 잉태할 태몽이라고 해요.


    이 중에서도 빨간색 놈이 들어 온다면 아주 용감한 사내아이를 갖는다고 하네요.




    스네이크가 내 몸을 감고 조이게 되면?



    이 경우는 처녀의 경우 결혼할 사람을 만나게 되고, 기혼자의 경우 아이를 갖게되거나 간통을 하게 된다고 하네요.


    그만큼 남성 또는 이성과 어떤 방식으로든 이뤄질 수 있는 해석입니다. 





    복권 사러가야 할 상황은?



    일단 녀석에게 물려야합니다.


    그리고 바로 그 자리에서 긴급하게 독을 짜낸 상황을 보셨다면 예상치 못한 로또에 당첨이 되서 큰 돈을 손에 쥐게 된다고 하네요.


    대신 1등인지 2등인지는 아무도 모르걸로...





    긍정적인 해몽을 요약하면 snake가 나오면 무조건 잡아야하고 사라지게 쫓아가서라도 물리는게 좋은 장면 인것 같습니다.







    흉몽인 상황과 해석




    몸을 감은채로 혀를 낼름거리고 나를 바라보는 상황


    사악한 흉계를 가진 사람에게 해를 입게 됩니다.


    주변을 조심하시고 집에 주로 계시면 좋겠네요. 내부의 적은 없겠죠?






    몸을 감은채로 턱밑에 있다면?



    유사하게 나를 노려보는 상황인데 추가적으로 나를 둘러감고 있고 턱바로 밑에서 쏘아보고 있는 것은 결혼한 상대방에게 구속을 받게 되거나 불화로 인해 파혼을 겪는 등의 파탄을 면치 못한다고 합니다. 





    긍정적으로 돌리려면 무의식적으로 노려보는 상황에서 물려버리는게 좋을 것 같네요.



    애매한 크기를 뱀을 때리고 토막내지 마세요.



    이 장면이 태몽이 되어 아이를 출산하게 된다면 그 아이는 여자애기 구요.


    중년에 병이 들어 하체 마비가 와서 고통이 있을 수 있거나 또는 덕행을 하여 사람들에게 칭찬받는 여성이 된다고 해요. 복불복이기 때문에 흉몽으로 넣어 놨습니다.





    부정적인 해석은 참고만 해주세요.


    어제밤에 본것이 드라마 명장면도 아니고 명확하지도 않기 때문에 굳이 안좋은 방향으로 해석할 필요는 없기 때문이에요.

    댓글

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