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파도꿈 해몽 완벽정리!
    라이프 2017. 2. 28. 22:20

    꿈은 묘한것 같습니다. 동일한 상황에서도 그 속에서 나의 행동에 따라 뜻이 확 달라지기 때문인데요. 특히 파도꿈을 꾸신 분들은 해몽의 뜻이 상당히 갈리게 됩니다. 그리고 해일이나 파도가 덮치는 사물이나 사람에 따라서도 천차만별인데요.

    해몽 중에서 긍정적인 뜻은 큰 도전과 모험에서 성취를 얻게되는 것을 의미하며, 부정적으로는 역경과 고난이 시작된다고 하는데요. 상황별 뜻을 완벽정리하여 알려드립니다.

    [1] 집채만한 파도꿈 해몽. 해일 수준의 바닷물이 산을 뒤덮는 광경을 보았으면 현실에서 큰 부를 축적하게 된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사업을 하면 금전적인 보상이 뒤따르게 되며, 세상에 이름을 알리게 될 수도 있으니, 입신양명의 운을 따게 된다는 해석이 가능합니다.

    만약, 파도가 산이 아니라 나를 뒤덮었다면 이것은 흉몽에 가까운데요. 이럴 경우 힘든 역경이 시작 될 수 있다는 경고 메시지로 받아들여야합니다. 그리고 물들이 중간에 빠지거나 사라졌다면, 위에서 말씀드린 뜻을 반대로 해석하면 됩니다.

    [2] 시커먼 파도가 치는 꿈 해몽정리

    예로부터 바다는 모험과 도전 그리고 고난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새까만 바다나 파도가 휘몰아치는 것은 나를 비롯한 가족들에게 안 좋은 의미를 담고 있는데요.


    예를 들어, 가족이나 내가 속한 곳에서 구성원간에 다툼이 벌어지고 불화가 시작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까지 이뤄놓은 모든 자산과 꿈들이 무너질 수 있다는 것도 내포하고 있습니다.

    [3] 조심하라는 뜻이다. 하지만, 이것은 단지 경고라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즉, 꼭 이런 사건들이 발생할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것이죠. 그래서 항상 주변을 경계하고 어던 상황에서든 마음의 평온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4] 소리만 들었을 경우는 중립적인 상황으로 볼 수 있습니다.  파도꿈 중에서 소리만 들은 것의 뜻은 내가 추진하는 일, 예술, 작품 등에서 의외로 좋은 결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인데요. 남을 설득하고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이끌 수 있다는 부가적인 의미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특히, 대중이나 다른 사람으로 감탄사를 자아내는 일들을 이뤄갈 수 있고, 미술,음악 등을 발표한다면 전문가들로부터 극찬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큰 결은 바뀌지 않는데요. 일반적으로 나에게 헤가 되는 장면은 현실에서 그대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내가 아닌 곳에서 사건이 발생했거나 멀찌감치 피해있었다면 위기를 극복한다는 속뜻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즉, 간접적으로 겪은 꿈은 큰 문제가 없다는 것입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