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중 관상 특징정리
    건강 2017. 10. 24. 20:26

    사람의 얼굴을 3등분하면 코와 입 사이에 위치하는 인중은 중년과 말년을 이어주는 정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사람의 장수여부와 자녀를 통해 복을 누릴 수 있는지 여부를 판단하는데요.


    인중 관상은 토지를 상징하는 코와 바다를 나타내는 입의 중간에 위치하여 흐르는 강에 비유하곤 합니다. 즉, 계곡과 바다를 이어주는 강의 좋은 특성을 닮은 사람이 건강히 오래 살고 자식들과 화목하며 말년 운세가 좋습니다. 여기서는 좋은 모양과 나쁜형태 그리고 각각의 특성을 살펴보겠습니다.






    ◆ 운세가 좋은 형태


    인중 관상은 강에 비유되기 때문에 특성도 동일합니다. 흐르는 물이 멈추지 않고 바다로 향하기 위해서는 골이 깊고 물이 맑은 것이 좋습니다. 이를 대입하면, 인중의 깊이도 깊고 선도 명확해야 하며, 넓이도 적당히 넓어야 합니다. 가장 자리가 희미하거나 불명확한 경우에는 제대로 된 흐름을 만들지 못하겠죠?


    그리고 코와 입술과의 조화도 중요합니다. 인중 관상은 코의 기운과 좌우 눈의 기운이 1개의 줄기로 합쳐지는 곳이고, 입을 향해 흐름을 형성합니다. 그래서 눈, 코, 입과의 조화로움이 필요하고, 그에 걸맞은 충분한 통로를 열어주고 있어야 합니다. 즉, 다른 부위에 비해 지나치게 패이거나 넓은 것도 꼭 좋은 것만은 아닐 수 있다는 것입니다. 


    ◆ 조화와 균형이 전제가 되어야 한다.


    관상은 얼굴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다른 신체부위도 약간의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그리고, 어느 한 부위가 좋아도 다른 부위로 인해서 인생이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마와 눈썹 그리고 코가 훌륭하게 만들어졌어도, 콧구멍이 밖으로 향해있다면 열심히 모은 재물을 한번에 날려버릴 수도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인중의 모습이 탁월하더라도 다른 곳과의 균형과 조화가 전제되어야 하며, 아무리 훌륭한 형태여도 다른 부위로 인해 그 운세가 가감 될 수 있습니다.


    ◆ 자녀와 장수와의 연관성 정리

    관상에서 인중은 사람의 생식능력과 연결되어 있다고 해석됩니다. 그래서 이곳의 모습에 따라 자손의수와 자신의 수명 그리고 자식의 미래 운세까지 들여다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얼굴에서 하관 쪽은 노년의 삶을 결정한다고 보기 때문에 이를 연결해주는 통로가 길고 깊고 넓으면 자손복과 자신의 노후 라이프가 좋다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자녀의 삶에 영향을 주는 이유는 생식능력과 관련이 깊습니다. 능력치가 떨어지면 그만큼 자식이 안생기거나, 건강하지 못한 유전자를 이어받을 수 있기 때문이죠. 

    ◆ 안좋은 모양새 정리

    1번: 짧은 사람

    이곳이 짧은 사람은 성격이 소심하고, 어떤 이유로든 잘 놀라는 성격을 갖고 있으며, 장수하는 이가 상당히 드물다고 합니다. 여기에 좁기 까지 하다면, 팔랑귀를 갖고 있어서 삶을 사는데 개운하고 깔끔한 결정을 잘 못할 수 있다고 합니다.


    2번: 넓은 사람

    짧은데 넓은 사람은 일을 하는데 끈기와 열정이 부족하고, 의지력도 약해서 원하는 바를 달성하기 어렵다고 합니다. 그리고 벌어들이는 것에 비해 지출이 많아서 평온한 삶을 누리기 힘들지만, 자식은 많이 낳을 수 있다고 합니다.


    3번: 위나 아래가 넓은사함

    인중 관상에서 위가 넓고 아래가 좁은 사람은 마음 씀씀이가 좁고 노후로 넘어가면서 점차 생활이 궁핍해 질 수 있다고 합니다. 이와 반대되는 경우는 자식 중에서도 남자아이를 많이 둘 가능성이 높다고 하네요. 

    4번: 수염유무에 따른 해석차이

    이곳에 수염이 잘 자라고 숱이 많은 이는 목표가 명확하고 이상적이며, 자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출세한 재산이 빠른 시기에 이루질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멀티테스킹에는 소질이 없지만, 한가지 일에 꾸준하고 집중적으로 매진하는 역량이 발달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어떤 일에도 여유를 두는 안정적인 성향이 강한 편에 속합니다.

    만약 이곳에

     수염이 없거나 적다면, 소위말하는 세련되고 톡톡튀는 성격과 삶을 누릴 수 있습니다. 장인보다는 다재다능에 가까운 것이죠. 반면에, 상대방을 배려하거나 고마워하는 마음을 전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마음은 있는데 표출이 잘 안되는 것이죠.






    인중에 점이나 상처 및 주름이 잡혀 있는 것은 모두 안좋은 상입니다. 이런 경우는 주로 노년이 불길하거나 경제적으로 어렵고 자식운도 거의 없다고 하며, 오히려 자손이 불효하여 고생이 심해질 수 있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신과 간호사 역할 정리  (0) 2017.10.25
    바스티난 주의사항 정리  (0) 2017.10.25
    코가래 없애는 방법  (0) 2017.10.19
    램수면장애 확인 방법  (0) 2017.10.18
    최면치료비용 완벽정리  (0) 2017.10.16

    댓글

copyrights all rights reserved